Bedroom furniture

컨버터블 소파 침대 가구

herta 2022. 9. 27. 23:14
반응형

컨버터블 소파 침대 가구를 선택하는 방법


귀하의 가정에 대 한 컨버터블 소파 침대 가구를 선택,내구성,편안 함,크기,및 가격 등 여러 가지 요인의 염두 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의사 결정 과정에 매우 중요합니다. 바라기를,이 기사는 당신이 박식한 구입을 만드는 것을 도울 것이다. 우리는 컨버터블 소파 베드의 다양 한 기능을 논의 하 고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 한 조각을 선택 하는 방법에 몇 가지 제안을 제공 합니다.

내구성
컨버터블 소파 침대 가구는 작은 아파트와 빈번한 하룻밤 손님이있는 주택을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들은 편안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소파 침대를 구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맨먼저,방안에 유효한 공간을 결정하십시요. 둘째,올바른 모델과 직물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살고있는 환경을 고려해야합니다.

튼튼한 물자를 선택하십시오. 고품질 소파 침대는 몇 년 동안 마모에 저항 할 수 있어야합니다. 합성 직물은 가죽 보다 적게 비싸 그러나 튼튼하다. 특히 직사광선에 노출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퇴색 할 수 있습니다. 가죽은 또한 합성 물질 보다는 더 비싸,그러나 튼튼합니다.

고품질 컨버터블 소파 침대는 편안해야합니다. 덧대진 매트리스는 슬리퍼에게 제일 줄 것이다. 봄 코일 방석을 가진 소파는 전통적인 아래로 방석 보다는 더 튼튼합니다. 그것은 덜 보풀을 필요로하고 약간 바운스입니다. 소파를 구입할 때 제조업체에 내구성에 대해 물어보고 에어 비앤비 환경에 적합한 지 물어보십시오. 또한 특정 모델에 대한 불만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고객 리뷰를 찾으십시오.

일부 브랜드 내구성,고품질 컨버터블 소파 침대 가구를 제공 하는 동안 직물의 품질을 확인 하는 것이 중요 하다. 일부 브랜드,60 직물 선택 이상 제공 하 고 나무 기지의 마무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모리 폼 매트리스 또는 5.5 인치 이너 스프링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은 슬리퍼 메커니즘입니다. 슬리퍼 메커니즘은 컨버터블 소파 베드의 중요한 구조적 구성 요소입니다. 그것은 함께 소파 프레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매트리스를 지원합니다. 가난한 슬리퍼 메커니즘은 소파를 덜 내구성있게 만듭니다.

편안함
컨버터블 소파 침대 가구에 관해서 매트리스는 중요 한 구성 요소입니다. 거기에 많은 다른 종류의 매트리스에 어 쿠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트리스 스프링 매트리스. 에어 쿠션은 더 저렴한 옵션이지만,이너 스프링 매트리스만큼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너 스프링 매트리스는 편안함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재료 내에 코일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은 3~4 백 코일,비록 일부 600 만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파 침대를 더 편안하게 만들려면 매트리스 토퍼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들은 소파 침대에 여분의 패딩을 추가하고 거친 금속 막대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컨버터블 소파 침대 가구의 편안 함을 추가 하려면 부드러운 담요를 추가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트리스에 결정할 경우,너가 침대를 사용하기에 계획하는 공간의 크기를 사려하십시요.

컨버터블 소파 침대 가구는 작은 공간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뒤는 안락한 자 표면을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로 접힙니다. 이 침목의 많은 것은 또한 표준 소파 보다는 공간 능률적입니다. 당신은 작은 방이있는 경우,당신은 트윈 사이즈 침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겹 아래로 버전은 개조하기 가장 빠르다,그러나 전통적인 소파 베드 보다는 더 확고하 경향이 있다.

크기
컨버터블 소파 베드의 적당 한 크기를 선택 하려면 먼저 사용 하려는 매트리스의 크기를 알고 해야 합니다. 매트리스의 길이는 매트리스에 속이고 있는 동안 머리의 정상에서 발가락에 측정되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길이는 68 에서 74 인치 범위 여야합니다. 프레임 또한 측정해야 합니다. 소파는 금속으로 만든 경우,금속 튜브의 내부를 따라 측정. 또한 가장 가까운 인치로 측정을 반올림 할 수 있습니다.

퀸 사이즈 컨버터블 소파 베드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침목에 이상적이며 컵 홀더 또는 플립 다운 테이블과 같은 기능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퀸 사이즈 소파 베드는 일반적으로 폭이 좁은 81 인치를 측정합니다. 이 침대는 약 86~91 인치의 편안한 깊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두 개의 침목에 적합합니다.

침대 소파를 살 때 고려해 야 할 몇 가지 다른 요인이 있다. 소파는 일반적으로 다기능 동안,그것은 여전히 발 트래픽을위한 공간이 있어야합니다. 소파는 가끔 사용하는 경우,당신은 아래로 주름 작고 가벼운 버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파 모드와 완전히 확장 된 침대 모두에 대해 소파가 공간에 얼마나 잘 맞는지 결정해야합니다.

컨버터블 소파 베드를 구입 하는 경우 고려해 야 할 또 다른 요소는 거품 매트리스의 품질. 질 거품 매트리스는 연약하고,안락한 느낌을 제공할 것입니다. 너가 4 인치 매트리스에 안락하지 않으면,그것을 더 안락하게 하기 위하여 너는 매트리스 상품을 사려하고 싶는 수도 있다. 라텍스 폼,메모리 폼 및 깃털 침대와 같은 소파 침대 토퍼에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재료가 있습니다. 그러나,매트리스 토퍼 손상을 방지 하기 위해 제대로 저장 해야 합니다 명심 해야 합니다.

가격
너가 다재다능한 가구를 찾으면,너는 가변 소파 베드를 구매한 사려하고 싶는 수도 있다. 이 소파는 여러 가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정의 공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 한 재료 및 스타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가죽으로 만들어진 반면 다른 일부는 직물로 만들어집니다. 일부는 이동식 커버 또는 숨겨진 스토리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버터블 소파 베드는 소파에서 퀸 또는 트윈 사이즈 침대로 쉽게 변환 할 수있는 매우 다양한 가구입니다. 일반 가구처럼 보이도록 만들거나 1970 년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일부 모델에는 여분의 수면 공간을위한 철수 트렁크가 있습니다.

또 다른 컨버터블 소파 베드는 매우 저렴한 벨핀 컨버터블 소파 베드입니다. 소파에는 튼튼한 목재 프레임,플러시 메모리 폼 쿠션 및 벨벳 실내 장식품이 있습니다. 변환 할 때,침대는 약 75 인치 길이 75 인치 넓이입니다. 또한,침대에는 조정 가능한 팔걸이가있어 의자 스타일의 안락 의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소파는 약간의 조립이 필요하지만 회사는 유료로 조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버터블 소파 베드의 가격 품질 및 디자인에 따라 달라 집니다. 높은 품질의 모델은 오랜 시간 지속됩니다. 일부 모델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되며 많은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환경 친화적 인 재료로 만든 및 보증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옵션보다 더 많은 비용을 수 있지만 당신이 그들을 감당할 수 있다면,그들은 가치가있다.

스타일
컨버터블 소파 베드는 낮 이나 밤을 사용할 수 있는 가구의 다재 다능 한 조각 이다. 그들은 다른 작풍 및 크기 들어오고,너는 너의 가정을 위해 우측 것개을 선택할 수 있는다. 현대적이고 미래 지향적 인 디자인에서 고전적인 인조 가죽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숨겨진 저장 영역을 가지고 있고,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심지어 이동식 커버와 함께 올 수 있습니다.

너의 가정 장식을 보충하는 작풍 및 색깔을 선택함것은 이상적인 공간을 창조하기에 근본적 이다. 작고 현대적인 공간으로 작업하는 경우 중립적이고 패턴이없는 소파가 좋은 선택입니다. 너의 방에 기존하는 악센트와 일치하는 색깔을 선택함것은 너의 장식에 너의 새로운 가구를 일치하는 가장 쉬운 방법 이다.

컨버터블 소파 침대 여러 스타일,각각 자신의 혜택에 온다. 구입에 투입의 앞에 너의 선택권을 연구하기 위하여 그것은 제일 이다. 당신은 당신의 손님의 필요 뿐만 아니라 당신의 방의 작풍을,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면,팔에 소파는 것보다는 침실안에 잘 바깥쪽으로 볼 것이다.

당신이 매끄러운 현대 디자인을 원하는 경우에,표준 사이즈 슬리퍼 소파를 고려하십시오. 그것은 두 손님을위한 완벽한. 편안한 수면을 위해 좌석과 등받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숨겨진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예산에 있다면 현대 침대 소파는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가동 가능한 매트리스를 가진 슬리퍼 소파에는 보통 좌석의 밑에 금속 구조 및 반에 있는 겹이 있을 것이다. 침대 소파가 사용 중이 아닐 때,단순히 소파의 끝을 열고 침대 구조를 펼치십시오. 그런 다음 접힌 프레임을 위로 올리고 평평하게 밀면 시트 쿠션을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소파는 심지어 쉐어 라운지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Bedroom furni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oosing the Right Bedroom Furniture  (0) 2022.09.17
Bedroom Furniture Buying Guide  (0) 2022.09.12
What to Look For in a Dressing Table  (0) 2022.09.08
Types of Bed Furniture and Nightstands  (1) 2022.09.07